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Gift Sharing on Social Media: What Drives It?
ASIA MARKETING JOURNAL
2023 .10
경제적, 사회적, 개인적 효익이 모바일 선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교환이론과 동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선물증여 상황에 따른 선호도의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Will More Expensive Gifts be More Appreciated?
유통과학연구
2020 .01
[On this topic] The Politics of Gift-Giving and Diplomatic Gifts in Traditional Korea
Korea Journal
2024 .06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호텔의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7
A Study on The Impact of Self-Gift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And Satisfaction of Chinese Live Commerce Consumers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호텔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위험감소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소셜미디어 관광정보의 신뢰가 지각된 위험과 관광지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재미 유발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 선물상황과 자아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고급초콜릿의 지각된 선물가치 분석과 재구매 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07
배달음식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가치, 신뢰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지각된 선물가치가 관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관광목적지의 지각된 위험이 방문객의 태도,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기프트 프로모션에서 무료 증정품의 개수는 많을수록 좋을까? 프로모션 메시지 프레이밍 방식과 무료 증정품 개수의 이중적 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2 .11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잠재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태도, 정보탐색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for Overseas Direct Purchases -Focusing on Consumers Who Utilize Mobile Applica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기프트카드와 현금 지불에 따른 쾌락재 및 실용재에 대한 구매의도차이 분석: 긍정적·부정적 구매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모바일 쇼핑의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모바일 쇼핑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스마트폰 이용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