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호텔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위험감소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메시지 프레이밍이 온라인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커피전문점의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정판과 시간압박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잠재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태도, 정보탐색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소셜미디어 관광정보의 신뢰가 지각된 위험과 관광지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관광목적지의 지각된 위험이 방문객의 태도,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배달음식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가치, 신뢰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정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전략이 가상/증강현실 기술 인식에 미치는 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12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모바일 쇼핑의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모바일 쇼핑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스마트폰 이용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조절초점,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20대 남성의 콘돔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2 .09
생명보험서비스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친숙도, 브랜드 지식, 지각된 위험, 신뢰, 구매의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와 지각된 위험의 매개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16 .08
Effect of Perceived Risk and Psychological Distance on Gift Purchase
유통과학연구
2020 .0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log Characteristics and Message Framing on Purchasing Intentions: Focu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the moderating focus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Welcome Messag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외국산 식품포장에서 인지된 맛과 위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색식품 선호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4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The Impact of Japanese Electronic Products' Perceived Risk on Avoidanc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22 .11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서 메시지 방향성의 조절적 효과: 수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