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호텔의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7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메시지 프레이밍이 대학생의 조절초점과 성별에 따라 원치 않는 임신 예방에 미치는 영향 연구
PR연구
2015 .11
조절초점,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20대 남성의 콘돔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2 .09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불확실성에 따른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의 광고효과
관광학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정판과 시간압박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온라인리뷰의 방향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사회적 기업의 제품 편익 프레이밍과 공익 활동의 시간적 거리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셜미디어 신뢰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18 .01
메시지 프레이밍과 콘텐츠 유형에 따른 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9 .09
정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전략이 가상/증강현실 기술 인식에 미치는 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12
내러티브 메시지와 메시지 프레이밍이 지속가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7
온라인 여행상품의 희소성 메시지와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9
개인연금 가입 촉진을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시간과 돈 자원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