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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
2. 이론적 연구와 가설
3. 연구 모델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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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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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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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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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몰입과 광고길이가 프리롤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침입성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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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틱톡(TikTok) 광고 효과에 주요한 광고 속성: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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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1
네이버 TV의 지속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광고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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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2
누가 모바일 광고의 어떤 정보에 반응하는가 : 이미지 선호 성향이 모바일 광고 가치에 대한 지각과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7 .09
야립광고의 상징성과 독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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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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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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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SNS 광고속성, 광고태도, 구전의도에 관한 연구 - 신메뉴 수용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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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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