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창작 뮤지컬 속성이 작품 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뮤지컬 반복관람자들의 소비가치에 따른 만족도 향상 방안 연구 : 혜택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만 5세 자연반 유아들의 음악적 행동에 관한 문화기술적 연구
교육과학연구
2016 .03
라이선스 뮤지컬 변용의 맥락과 그 의미 : 뮤지컬 〈삼총사〉를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20 .06
온택트를 통한 뮤지컬 관람 연구: 뮤지컬 〈모차르트!〉 온라인 관객을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21 .03
음개념에 기초한 유아 새노래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음악교육연구
2018 .01
공연예술 산업 생태계 육성을 위한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 뮤지컬 산업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한국 뮤지컬의 시장현황과 발전방안 연구
미디어와 공연예술 연구
2015 .01
한국 대극장 뮤지컬의 제작비 구조와 변화 분석: 2008년~2017년 10년간 공연된 작품을 중심으로
예술교육연구
2019 .01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숲 체험을 통한 음악활동이 유아의 음악적 유창성⋅독창성⋅상상력에 미치는 영향
음악교육연구
2015 .01
아파트 구매결정 요인이 주거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거주 구매자의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집합건물법학
2024 .02
편의점 도시락의 외재적 속성과 내재적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A Phenomenological Study on the Re-watching Experience of Musical Audiences
문화산업연구
2022 .12
Determinants Affecting Overseas Direct Purchase of Korean Products Among Chinese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0 .01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for Overseas Direct Purchases -Focusing on Consumers Who Utilize Mobile Applica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온라인 신선식품 구매 동기와 구매 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1
The Impacts of Cultural Experience on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In Performing Arts Service Markets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23 .04
온라인 구매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 만족 : 해외직접구매와 국내구매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