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유통 플랫폼의 특성이 만족도 및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3 .05
게임 구매자 리뷰 기반 신작 게임 추천 모델 연구
대한설비관리학회지
2022 .03
모바일 게임개발사의 게임 플랫폼 선택활동이 가치확보에미치는 영향 : 콘텐츠 질적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Game platform investigation for effective coding educa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확산모형과 군집분석을 이용한 게임제품의 흥행요소 분석
대한산업공학회지
2016 .06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모바일게임의 상생형 네트워크 운영 플랫폼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메타버스 환경에 적합한 게임 플랫폼과 디바이스 몰입요소 분석 -한·중·일 인기게임 비교를 통해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6
Study on environmental serious game design from the game UI/UX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A Study on Game Design Component Model using AHP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4 .03
게임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한 게임 분석 방법에 대한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아동의 게임이용 패턴에 따른 게임 지향적 삶의 차이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게임규제 재설계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에듀테인먼트를 기반으로 한 STEAM 게임 콘텐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국내 온라인 게임 산업 생태계 분석 : 개발사-퍼블리셔 관계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지
2016 .04
Designing and implementing casual game operations tool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1
청소년 게임이용자의 게임 이용형태 및 심리특성이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게임 내 아이템 거래를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체력 단련을 위한 모션 인식 기능성게임 "초등강호"의 개발 사례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