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들어가는 말
Ⅱ. 이론적 논의
Ⅲ. 연구 설계
Ⅳ. 결과 분석 및 가설 검증
Ⅴ.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기능성 게임에서 실재감이 사용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한국과 일본의 게임 서사구조 비교 - MMORPG의 퀘스트 구조를 중심으로 -
비교일본학
2021 .01
가상현실 기반 시나리오의 정서 조건에 대한 음향구현 방식이 가상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교육공학연구
2021 .12
차라리 재미라도 없든가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e-Learning 기반 온라인 토론학습의 학습실재감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9 .10
게임의 서사와 사용자 경험
다문화콘텐츠연구
2022 .06
게임 전시회의 VR 재미가 참가자 만족 및 스토리텔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 G-STAR 방문객 대상으로 -
Tourism Research
2019 .01
뇌파측정기술을 활용한 언어 기반 사운드 요약의 생성 방안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9 .01
[Business : Game] 생성형 AI 경쟁 치열한 게임업계 : 생산성 100배↑… 차원 다른 시나리오 나온다
매경럭스맨
2023 .06
원격수업 유형에 따른 초등학생의 실재감 지각 정도와 실재감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초등교육연구
2022 .05
수업시뮬레이션에서 증강현실의 상호작용 방식과 시나리오가 가상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교사교육연구
2020 .01
P2E(Play-to-Earn) 게임 지속이용의도에 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2 .09
온라인 학습자가 인식하는 실재감이 자기조절효능감과 주도적 참여를 매개로 성취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방법연구
2020 .01
원격교육 유형과 학습자 배경변인에 따른 초등학생의 실재감 지각 차이에 관한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2 .12
실시간 원격 화상수업에서 대학생이 인식하는 교수실재감이 수강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학습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5
라이브커머스에서 가상실재감(virtual presence)의 효과와 결정요인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AOS게임특성이 재미와 재이용가치를 매개로 하여 고객자산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02
온라인 화상 회의 방식의 감정놀이 교사교육 프로그램에서 학습자의 실재감 및 실재감 증진 교수 전략 분석
초등도덕교육
2020 .01
온라인 학습 환경에서 실재감이 학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메타 분석
교육방법연구
2017 .01
디지털 게임 효과음의 실재감이 사용자 경험과 뇌 반응 특성에 미치는 영향 : 실재적 효과음과 애니메이션 효과음에 대한 실험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