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서비스 블로그 정보의 신뢰와 행동의도의 관계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여행블로그 구성요소가 이용자의 정보탐색 의도와 정보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9 .01
호텔 블로그 특성이 블로그 이용자 태도와 참여의도 및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호텔 블로그 마케팅이 고객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7
파워블로그와 메타블로그에서 정보품질, 사회적 요인이 이용자 만족도, 온라인 구전 의도 및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온라인 블로그는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을 도와주는가? - 블로그의 진정성 효과 분석
소비자학연구
2017 .01
블로그 정보 특성이 제품구매 및 블로그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블로그 정보를 이용하여 실제 구매한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1 .0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log Characteristics and Message Framing on Purchasing Intentions: Focu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the moderating focus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온라인 시장에서 소셜미디어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비교분석
유통과학연구
2017 .01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5 .09
호텔 블로그 특성과 블로그 이용자 태도 간의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블로그 정보 특성이 신뢰의 전이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외식기업의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외식메뉴 구매형태 및 신규브랜드 인식에 관한 연구 : 바이럴마케팅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블로그의 콘텐츠 구성및 정보특성에 관한 연구- 커피 업종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소비자의 블로그 활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화장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8
블로그 이용자의 자기표현이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상호작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5 .08
블로그 커뮤니티 특성이 계산적 몰입,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후원 표시 유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온라인 블로그의 진정성 효과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저가형 호텔의 관계품질이 고객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통영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1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