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Nostalgi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NOSTALGI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NOSTALGI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NOSTALGI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NOSTALGI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2
Nostalgia Research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응원활동에 따른 프로야구 관람만족과 재관람의도에 있어서 팀 애호도와 관중 특성의 매개 및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스크린 야구 고객유입을 위한 마케팅 전략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경기장 서비스스케이프가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감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프로야구팀에 대한 관계의 질, 팀동일시, 팀충성도, 재관람의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6 .12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프로야구 경기장의 서비스스케이프와 관람가치 및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프로야구 구단 기업의 공익연계마케팅과 심리적 연대감, 지각된 소비자효율성 및 참여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0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국내 프로야구 구단의 자생력 확보 시도분석 및 향후과제: 삼성라이온스 관리를 중심으로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7 .02
프로야구 게임어플리케이션(App)의 인지된 품질요인이 구단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프로야구 구단의 마케팅믹스와 관계의 질 및 관람 후 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국내 프로야구 연구 동향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과 구단동일시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프로야구 선수의 비윤리적 행동으로 인한 선수이미지가 구단이미지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