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부모가 지각하는 태권도장의 접점서비스품질이 도장이미지, 고객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태권도장의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6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중국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와 서비스품질, 관계신뢰, 관계만족, 재이용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05
병원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중국 태권도장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문제점 분석 : 하남성을 중심으로
여가학연구
2022 .05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신뢰 및 재등록의사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Research Regarding the Job Satisfaction of TAEKWONDO Instructors and the Revitalization of Taekwondo Center
International Journal of Martial Arts
2021 .01
태권도 수련생 학부모의 도장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1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태권도전공 대학생의 해외 지도 활동 재참여 및 타인추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12
태권도 주장의 리더십 유형과 훈련동기 분위기의 관계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8
실내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재등록의사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매개효과 검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매점의 서비스 관계노력 지각과 관계성과에 따른 관계품질의 매개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고객의 병원선택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직업선택 동기가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태권도장 사범들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