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스마트폰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20 대 80의 사회와 조국 사태
월간 시대
2019 .11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Current Economy] 조국 논란의 진짜 문제_“ 제2의 조국펀드 어찌 막을텐가”
더스쿠프
2019 .09
브랜드 이미지, 제조국 원산지 이미지와 상품이미지가 상표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과 베트남소비자를대상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스타트업 기업의 ESG 활동에 따른 소비자의 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선호도, 가치소비, 구매의도 간의 영향 관계 연구 :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중국스마트폰시장에서 원산지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1 .12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스마트폰 특성인 몰입과 만족이 중국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0 .01
스마트폰 소비자의 재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 연구
상업교육연구
2015 .02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제조국, 브랜드이미지, 애국심이 이중국적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15 .01
패스트푸드점 고객의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확장된 계획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조국 보도에서 드러난 새로운 미디어현상
관훈저널
2019 .12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윤리적 소비의식이 브랜드, 기업 그리고 제조국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리적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회과학논집
2020 .01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원산지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