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촌체험마을의 브랜드 개성이 이미지,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02
빅데이터를 활용한 어촌체험휴양마을 방문객의 경험분석 - 화성시 백미리와 양양군 수산리 어촌체험휴양마을을 대상으로 -
농촌계획
2021 .11
어촌체험마을에 대한 이미지가 브랜드 진실성, 흥미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포어촌체험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8
브랜드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북경지역의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도시 관광 체험이 도시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잠실관광특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3
어촌체험마을의 환경특성과 체험프로그램이 관광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기장군 공수어촌체험마을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관광객 특성에 따른 어촌체험프로그램 선택의 영향력 분석
농촌계획
2020 .01
농촌체험마을 브랜드편익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4
배후도시 특성이 어촌체험휴양마을 소득에 미치는 영향
해양비즈니스
2022 .12
한국 농어촌 마을의 변화 실태와 중장기 발전 방향(1/5차년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기본연구보고서
2015 .12
외식 플래그십 스토어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6
디저트카페에서의 체험이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형태를 조절효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스타벅스 브랜드 체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커피산업에서 로봇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의 감각적, 지적, 행동적, 감성적 경험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4 .02
중국 소비자의 한류문화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9
문화관광객의 체험품질이 체험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1
어촌관광 체험프로그램의 유형과 지역별 특성 및 개발방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8 .09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항공사 승무원 직무체험의 전략적 체험모듈에 근거한 체험요인이 감정반응,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1
공유경제를 기반으로 한 어촌민박 활성화 모델에 관한 연구
해양비즈니스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