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논의 및 검토
Ⅲ. 연구문제 및 방법론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업체 신뢰성이 유통업체 브랜드(PB)에 대한 태도 및 PB상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외식업체 밀키트(Meal Kit)상품에 대한 1인가구의 주관적 인식유형 분석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대형할인점 PB제품 속성이 소비자의 태도와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MZ세대의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4 .05
편의점 PB상품의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소비자 구매 요인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Type ‘H’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청소년의 HMR에 대한 인식 유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외식업체 빅 블러(Big Blur)현상과 키오스크(Kiosk)도입에 따른 이용고객의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한국공정거래조정원] 대규모 유통업자의 PB상품 유통에 관한 공정거래 정책 시사점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조리실무과목에 대한 조리전공 대학생의 팀기반학습(TBL) 적용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레스토랑간편식(RMR)에 관한 소비자의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4
의료정보 광고에 관한 대학생의 주관성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4
외식창업교육 체험프로그램을 통한 조리전공 재학생의 주관적 인식유형 연구 -팝업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은행 프라이빗뱅킹(PB) 고객을 위한 관계마케팅, 관계의 질 및 장기적 거래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대학생들의 음식배달대행서비스 인식에 관한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NCS기반 음식·조리분야 교육과정의 주관적 인식에 관한 연구 : 인천지역 호텔조리학과 졸업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9
에스닉(Ethnic) 레스토랑 이용고객에 대한 주관적 인식유형 분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조리전공 대학생의 현장실습 프로그램 효용성에 대한 인식유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팀티칭 교수법을 적용한 캡스톤디자인과목의 주관적 인식연구 -Y대학 식음료조리계열 조리전공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문화상품 구매 집단의 ‘재미성’ 평가의 융복합 차이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