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의 설계
Ⅳ. 실증분석
Ⅳ. 연구결과의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의 SNS 활용에 있어서 사회적 실재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신뢰와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SNS 유형이 브랜드충성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개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소비자의 기업 SNS 사용동기가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SNS 사용행태를 중심으로
신산업경영저널
2016 .06
SNS의 활용한 대학생 학습의 결정요인과 중독성이 학업성취도와 학습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지방자치단체의 여행목적지에 대한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브랜드 SNS 특성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체험정보 공유성과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의 한미간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2
모바일 환경에서 브랜드 SNS 활용강도 영향요인에 관한 한미 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08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SNS의 역기능 요인들이 SNS 사용자 피로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2
호텔 고객의 SNS 후기정보특성과 SNS 상호작용 및 예약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SNS에서의 과시적 자기표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9
SNS 이용과 SNS에 대한 긍·부정적 인식의 관계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12
모바일 SNS 환경에서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구전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2
SNS 이용동기와 자기조절이 대학생의 SNS 중독경향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0 .01
업무용 SNS 스트레스가 사용자저항을 통해 SNS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혁신기업연구
2021 .12
커피 브랜드 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브랜드 사랑 및 공동가치창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