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시장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비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IPA를 활용한 전통시장 특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전통시장의 서비스 가치가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전통시장의 소비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상인의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전통시장 특성이 지역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K-관광마켓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전통시장 방문객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01
소비자의 전통시장에 대한 인식수준이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목포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7 .10
사회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을 통한 전통시장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주택도시연구
2017 .08
전통시장에 대한 정부지원 효과 : 편의성과 특성화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2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이 전통시장의 소매점 자산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1 .10
이용자를 고려한 전통시장 환경 개선 방안 : 인천광역시 동구 송현시장의 이용자 행태분석을 중심으로
주거환경
2018 .12
대구지역 전통시장의 서비스 품질이 관계의 질과 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장접근성과 시장차별성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도시전략 Framework을 활용한 지역통합형 전통시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자치행정학보
2019 .01
A Study on the Policy Effectiveness through the Analysis of Expenditure Determinants in the Traditional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전통시장의 사회적 가치 요인이 만족도, 충성도 및 지역애착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7 .01
전통시장 방문요인과 고객신뢰간의 관계분석 및 재방문 결정의 관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7 .12
대학생의 전통시장 인식과 전통시장창업 활성화 전략
한국창업학회지
2015 .01
전통시장의 관광 매력성이 지각된 즐거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전통시장 현대화가 서비스가치를 매개로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1913송정역시장을 사례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캐나다 전통시장 발전사 및 주요시장 마케팅 전략 사례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