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시장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비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전통시장의 이용만족도 및 계속이용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 서울지역 골목형 시장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2019 .03
IPA를 활용한 전통시장 특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전통시장의 서비스 가치가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전통시장 방문요인과 고객신뢰간의 관계분석 및 재방문 결정의 관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7 .12
A Study on the Policy Effectiveness through the Analysis of Expenditure Determinants in the Traditional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전통시장에 대한 정부지원 효과 : 편의성과 특성화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2
디저트 카페의 소비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전통시장의 사회적 가치 요인이 만족도, 충성도 및 지역애착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7 .01
전통시장 현대화가 서비스가치를 매개로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1913송정역시장을 사례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전통시장의 관광 매력성이 지각된 즐거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지속가능성 소비의식과 고객만족 간 공익관여도의 조절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전통시장 특성이 지역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K-관광마켓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전통시장 상인의 심리적 특성과 역량요인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2 .12
사회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을 통한 전통시장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주택도시연구
2017 .08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대응일치분석 연구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8 .01
지역의 관광명소로 거듭나는 전통시장과 이마트 노브랜드의 상생스토어 사례연구: 제천 중앙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11
소비자의 전통시장에 대한 인식수준이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목포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7 .10
코로나19 상황에서 고객만족이 전통시장의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1 .10
소비자 의식 분석을 통한 광주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호남학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