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마키팅환경과 지속적 경쟁우위
2. 경쟁의 본질, 차별화
3. 차별화수단으로서의 상표의 중요성
4. 자체상표제품 판매증대의 당위성
5. 자체상표 매출증대와 광고의 방향
6.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상기와 광고태도가 제품구매과정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구조적 고찰
마케팅연구
1997 .06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상표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쿠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성숙상표와 신상표의 비교
마케팅연구
1999 .12
텔레비전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상표자산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8 .06
광고태도가 상표태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에 대한 상표친숙도의 영향
광고연구
1997 .03
광고효과 단계에 있어서 평가목표 , 관여도 , 태도자신감의 조절적 작용
마케팅연구
1998 .12
향기가 소비자들의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8 .12
고려상표군 형성과정에서 광고가 가격민감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광고연구
2001 .06
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평가
마케팅연구
1999 .06
상표선택시 광고매체정보 탐색 노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연구
1998 .03
광고에서 누락된 정보가 소비자의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5
인터넷상에서의 상표법상 문제점
저스티스
2005 .10
결합상표의 유사성판단에 관한 고찰
저스티스
2005 .06
소비자의 다양성추구성향에 따른 고려상표군형성에 관한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7 .06
준거효과가 고려상표군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준거종속적 식역모델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1998 .1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