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Purpose of Study
2. Literature Review
3. Study 1
4. Study 2
5. Summary and Discussions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원산지정보의 강조와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국제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원산지 이미지와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0 .08
지상파텔레비전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이미지 : 고정관념 지수(Stereotype Index)를 이용한 성별 스테레오타입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7 .04
베트남 시장에서 한국기업의 제품원산지와 광고모델 활용 전략
무역학회지
2015 .11
한국기업의 국제광고전략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학회지
1997 .03
우리나라 수 · 출입 기업의 원산지 요인이 원산지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원산지 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5 .12
기업 규모에 따른 수출기업의 원산지제도 관리역량이 원산지 운용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18 .02
한국어 학습자의 스테레오타입과 한국 문화교육– 학부 외국인 유학생의 한국인에 대한 의식을 중심으로 -
한국언어문화학
2018 .01
기업브랜드 스테레오타입에 일치하지 않는 정보가 스테레오타입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1 .03
스테레오타입, 편견, 사회적 거리 연구를 위한 모형 모색: 스테레오타입 내용 모형 수정 및 확장
사회과학연구
2019 .12
상표 원산지와 생산 원산지의 일치성이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2 .01
광고 모델 표준화에 대한 한·중 비교 연구
연세경영연구
2014 .12
제품지식이 적은 소비자의 원산지 정보 및 광고모델 정보 활용전략 : 정보처리 동기와 제품유형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1 .06
기업광고와 제품광고의 통합모델에 따른 효과 경로
광고연구
2007 .06
우리나라 수출기업의 원산지검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보험연구
2017 .01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Category and Customer Knowledge in Country of Origin Effect by Brand and Manufacturing
기업경영연구
2009 .01
소비자 선호에 대한 디자인 원산지, 생산 원산지, 부품 원산지 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수출기업의 원산지검증 대비를 위한 원산지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12
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 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