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에서 주변적 단서가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토대로
마케팅연구
1992 .01
원산지정보의 강조와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국제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원산지 이미지와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0 .08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고상황적 관여도가 원산지 단서의 사용에 항상 저항하는가? 상황적 관여도와 제품지식의 통합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상표 원산지와 생산 원산지의 일치성이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2 .01
베트남 시장에서 한국기업의 제품원산지와 광고모델 활용 전략
무역학회지
2015 .11
제품과 관련한 인물의 평가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시간적 이해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1 .10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제품지식이 광고 · 브랜드 · 제품구매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4 .05
복합원산지제품 평가에 관한 실증적 비교연구 : 제품구입경로, 제품카테고리,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10
원산지 개념의 구성 차원이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동기성향의 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상표의 시장 영역 확장을 위한 광고 형태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