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대학의 이미지 형성요인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관한 이론적 배경
3. 우리나라 대학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활동의 현황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
한국방송학보
1992 .12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TV 광고의 전략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0 .05
대학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산실-대학문화
대학교육
2000 .01
디지털시대 영화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문화정책논총
2000 .12
대학과 마케팅 : 학생 중심 대학 어떻게 할 것인가
대학교육
2001 .0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농축산물 마케팅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커뮤니케이션과 社會
관훈저널
1981 .12
커뮤니케이션學的 接種理論에 관한 小考
한국언론학보
1978 .11
社會的 커뮤니케이션의 構造와 機能에 관한 硏究
언론정보연구
1983 .12
고객유지를 위한 전략적 방안 : 관계마케팅 접근
광고연구
1994 .11
영화 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3 .11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빅 데이터의 역할과 활용 방안
광고연구
2017 .12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커뮤니케이션 중심의제 시대의 비판 커뮤니케이션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5 .11
커뮤니케이션 합리성과 커뮤니케이션 윤리성 : 하버마스의 커뮤니케이션 이론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2 .03
"말"과 "글"의 커뮤니케이션을 넘어 : 사회체계로서 커뮤니케이션
사회이론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