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시장상황에 따른 마케팅 관점의 변화
3. 고객유지를 위한 전략적 방안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외식산업의 고객관계 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문화마케팅 전략을 통한 도시활성화 방안
중점정책연구 현안연구
2007 .10
고객평생가치 모델의 통신산업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인터넷을 활용한 호텔 관계마케팅 활동과 고객관계구축 성과와의 관계 : 서비스지향성과 고객지향성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대학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통합적 접근방법
광고연구
1999 .12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대용량 CRM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자원 최적 재배치 방법론 개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관계 마케팅 요인, 관계 몰입,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 의료미용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3 .05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경쟁 시장 환경에서 고객 관계 관리 전략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통신 산업 사례
경영학연구
2020 .04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