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광고규제의 논거
3. 소비자안전과 위해광고의 심의
4. 위해광고 규제기준의 모색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비교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우리나라 광고규제의 개선방안 : 소비자보호 측면에서
광고연구
1993 .06
비교광고의 법적 규제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95 .11
소비자와 광고인들의 광고에 대한 태도연구 : 광고의 경제적·사회적 효과와 규제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0 .12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일본의 광고규제 제도
광고연구
1992 .12
국제 광고규제의 이해
광고연구
1991 .09
소비자 정보환경과 광고의 활용
광고연구
1992 .09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뒷광고의 합리적 규제 방안
KISO 저널
2020 .10
소비자제품안전규제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8 .01
한국과 일본의 광고규제제도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소비자정책과 소비자광고교육 : 사회소비자교육의 현황과 과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소비자 구매정보환경과 광고의 활용 : 젊은 계층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평균적 문화수준 무시하는 광고규제
저널리즘 비평
1994 .01
방송 광고 소비자 교육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2 .06
모바일 광고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글로벌시대의 광고규제의 현황과 전망 : 우리나라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