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소비자 구매정보환경과 광고활용
3. 연구문제 및 조사방법
4. 조사결과 및 해석
5.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정보환경과 광고의 활용
광고연구
1992 .09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소비자정책과 소비자광고교육 : 사회소비자교육의 현황과 과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소비자 정보환경의 개선을 위한 연구
마케팅연구
1989 .01
소비자의 구매행위에 관한 연구
대한지리학회지
1972 .05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에서의 소비자 정보 활용도 평가
정책연구보고서
1994 .08
소비자환경교육에 관한 一考
소비자문제연구
1997 .12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경영논집
1998 .12
방송 광고 소비자 교육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2 .06
모바일 광고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일본의 소비자 문제와 소비자 정책에 대하여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일본의 소비자문제 및 소비자정책
정책연구보고서
2012 .08
소비자를 위한 ‘광고표현의 자유’
저널리즘 비평
1994 .01
인터넷광고와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동향
2010 .05
한국소비자법의 최근 동향
외법논집
2007 .01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기업교육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12
광고규제기준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안전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