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광고매체 도달률과 노출빈도분포를 측정하는 기존 연구의 문제점들
3. 광고 노출분포 모델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5.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매체 노출분포 모델에 관한 연구 : 베타이항분포 모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4 .08
광고매체 노출분포 모델
광고연구
1989 .03
광고매체 노출모델에 관한 비교연구 : 미국내 문헌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02
베타조정기법이 체계적 위험의 예측오차에 미치는 효과
한국증권학회지
1983 .09
광고 매체 조합과 선호 경향에 관한 매체 적소 연구 : 한국, 미국, 영국, 일본의 매체 광고 비용과 한국 소비자 행태를 이용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0 .03
매체환경 변화에 따른 한국 광고시장 구성변동에 관한 예측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TV 매체를 통한 정치광고의 반복노출효과 : 미국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회계베타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시장베타와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1989 .09
라디오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 : 휴대폰 제품광고로 본 사례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0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인터넷 광고에서 노출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3
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 :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
한국방송학보
2007 .07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잡지 매체스케줄의 노출패턴 평가에 대한 “비이클노출과 광고 페이지노출의 차이”와 “단일노출과 반복노출의 차이”의 효과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8 .11
미디어 수용자의 매체 소비 예측에 따른 정부광고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산업 매체별 취급액(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7
지상파 TV 광고 노출 빈도분포 예측과 검증을 위한 사례 연구 : BBD 응용 모델과 지상파 TV 광고의 중복 노출 규명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