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광고매체 노출분포모델 개발의 중요성
2. 광고반복 효과
3. 광고노출분포 모델(Advertising Exposure Distribution Models)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매체 노출분포 모델에 관한 연구 : 베타이항분포 모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4 .08
광고매체 노출모델에 관한 비교연구 : 미국내 문헌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02
조건적 베타분포를 이용한 광고매체의 도달률 및 노출분포 예측모형
광고연구
1994 .11
광고 매체 조합과 선호 경향에 관한 매체 적소 연구 : 한국, 미국, 영국, 일본의 매체 광고 비용과 한국 소비자 행태를 이용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0 .03
TV 매체를 통한 정치광고의 반복노출효과 : 미국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라디오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 : 휴대폰 제품광고로 본 사례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0
인터넷 광고에서 노출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3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잡지 매체스케줄의 노출패턴 평가에 대한 “비이클노출과 광고 페이지노출의 차이”와 “단일노출과 반복노출의 차이”의 효과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8 .1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산업 매체별 취급액(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7
성을 매체로 한 상업광고의 절묘한 결합
가정의벗
2001 .01
광고매체로서의 인터넷신문 : 5대 전국 일간지를 중심으로한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예산수립과 매체계획 및 평가방법에 대한 한국광고계의 의식조사
광고연구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