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매체 조합과 선호 경향에 관한 매체 적소 연구 : 한국, 미국, 영국, 일본의 매체 광고 비용과 한국 소비자 행태를 이용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0 .03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산업 매체별 취급액(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7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라디오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 : 휴대폰 제품광고로 본 사례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0
광고매체 노출분포 모델
광고연구
1989 .03
광고예산수립과 매체계획 및 평가방법에 대한 한국광고계의 의식조사
광고연구
1999 .12
광고의 지리학 : 광고에서의 지리 적용과 지리교육 매체로서의 광고 활용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미국의 기타매체광고 현황
광고연구
1989 .06
광고매체 가치에 관한 연구 - 수용자 분석을 중심으로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광고매체사의 민사법적 책임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광고연구
1994 .08
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 :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
한국방송학보
2007 .07
인터넷 광고에 관한 법적 쟁점 : 표현자유권의 문제를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08 .02
매체집행패턴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광고요금에 관한 연구 - 매체의 정량적 가치와 광고업계의 인식구조를 중심으로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RFID의 기술상업화에 관한 연구 -기술상업화 사례와 상업화 결정요인을 중심으로-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2005 .01
제4주제: 디지털 매체 환경에서의 광고활성화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4 .12
광고시장을 둘러싼 매체 간 경쟁 : 광고요율 규제시스템 하에서의 광고시장현황과 변동 추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