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배경 및 목적
2. 소비자 신뢰의 개념 및 관련연구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및 시사점
6.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조화ㆍ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 백화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성별차이에 따른 온라인거래과정의 신뢰결정요인
산업혁신연구
2014 .01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온라인플랫폼 기반 소비자거래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인터넷 거래기간이 인터넷쇼핑몰 신뢰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1 .04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선진국의 전자거래 소비자정책
통상정보연구
2002 .12
온라인 경매를 위한 퍼지 기반 신뢰 측정 시스템의 통합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소비재 거래에 있어서의 거래비용 이론의 적용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2 .11
일본의 소비자거래 정책 방향
조사보고서
2009 .12
수직적 거래관계의 불공정성에 관한 연구 : 제조업자와 유통업자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An Analysis of Consumer Choice of Online Purchase
e-비즈니스연구
2008 .11
인터넷 사용자의 지속적 온라인 거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개인정보 유출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