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
Ⅳ. 연구방법
Ⅴ. 연구 결과
Ⅵ.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쇼핑속성들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조화ㆍ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 백화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Online versus Offline B2C Shopping:A Multinational Comparison
소비문화연구
2006 .01
Online Shopping Model for Luxury Goods : Empirical Comparing in between China and the USA
e-비즈니스연구
2012 .06
개인가치가 온라인쇼핑혜택, 온라인쇼핑몰특성, 재구매의도에 주는 계층적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5 .12
긍정적, 부정적 쇼핑감정이 쇼핑가치와 인터넷 의류 쇼핑사이트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0 .04
소비자 경험에 기반한 충동적 구매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경제
2011 .11
동태적 쇼핑 경험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온라인 쇼핑의 동태적 성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8
온라인 쇼핑의 동태적 성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2014년 온라인쇼핑 현황과 전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온라인쇼핑 환경에서 소비자 의사결정 성향이 쇼핑가치와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4 .02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