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쇼핑환경과 개인적 특성이 쇼핑의 경험적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인터넷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3 .12
대형마트의 점포이미지가 쇼핑가치 및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혼잡의 역할
유통연구
2012 .10
Online versus Offline B2C Shopping:A Multinational Comparison
소비문화연구
2006 .01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몽골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실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9 .01
소비자 경험에 기반한 충동적 구매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경제
2011 .11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다이어리 자료를 이용한 인터넷 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쇼핑동기와 쇼핑관여, 쇼핑경험과 점포충성도간의 관계 : 유통점포별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홈쇼핑 매체별 소비자 인식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9 .11
모바일쇼핑에 대한 소비자가치 도출을 위한 탐색적 연구 : 질적연구방법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