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가설의 설정 및 연구 모형
4. 연구조사 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소비자 경험에 기반한 충동적 구매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경제
2011 .11
긍정적, 부정적 쇼핑감정이 쇼핑가치와 인터넷 의류 쇼핑사이트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0 .04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동태적 쇼핑 경험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남녀의 쇼핑행동 차이 : 쇼핑가치, 감정적 반응, 정보탐색 원천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5 .06
가정 내 쇼핑채널 이용비중 및 이용다양성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6 .07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대형마트의 점포이미지가 쇼핑가치 및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혼잡의 역할
유통연구
2012 .10
정보기술의 발달에 따른 사이버쇼핑 고객가치 차원의 변화
경영교육연구
2012 .12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