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브랜드개성에 관한 이론적 고찰
3. 연구방법설계
4. 연구결과 및 논의
5. 연구의 함의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브랜드 개성의 결정요인과 결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소비자특성이 브랜드개성 일치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프랜차이즈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소비자특성이 브랜드개성 일치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프랜차이즈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광고가 표현하는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가 인식하는 브랜드 개성의 일치성 연구 : 제품유형별 최초 시장 진입브랜드의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소비자의 행복관이 브랜드 개성 선호에 미치는 영향: 애착유형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브랜드 제휴에서 제품적합성과 개별 브랜드 개성의 역할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한국과 일본의 원산지 이미지가 중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개성 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동차산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9 .10
하이테크 신제품 구매에 있어 브랜드 혹은 성능 위주의 제품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국내 호텔 브랜드 개성에 대한 종사원과 고객간 인지도 차이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4 .04
대인 애착유형과 브랜드 개성에 따른 브랜드 성과의 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1
요인분석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5 .12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장,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의 비교 -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