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의 브랜드 및 제조국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자치단체장의 이미지가 지방정부의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및 대응분석
한국정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12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제조국가 이미지와 상표 이미지가 미국 소비자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0 .01
제품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경영경제연구
2010 .08
브랜드 이미지, 제조국 원산지 이미지와 상품이미지가 상표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과 베트남소비자를대상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일본소비자의 한국제품평가에 관한 실증연구 : 일본 4개 지역을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08 .06
대학의 이미지 형성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연구
1991 .12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호텔이미지 개발전략에 관한 연구 : 상징적 이미지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06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미국 대학생들의 한국에 대한 국가 이미지: 텍사스주 대학생을 사례로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1 .01
문화동반자사업 참가자의 한국 국가이미지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문화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이미지’ 무겁게 들기 : 최근 이미지 관련 서적/논문들에 대한 평
저널리즘 비평
2000 .01
미국 국가이미지에 따른 제품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실증분석
통상정보연구
201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