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문화동반자사업 참가자의 한국 국가이미지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문화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유사성 , 지각된 품질 및 기업의 신뢰도가 상표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7 .06
일본소비자의 한국제품평가에 관한 실증연구 : 일본 4개 지역을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08 .06
구매자의 상표선택에 미치는 상황적 자아이미지와 상표이미지의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0 .11
미국 대학생들의 한국에 대한 국가 이미지: 텍사스주 대학생을 사례로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1 .01
Asymmetric Impact Country Image and Materialism on the Purchase Quality Evaluation : Four Country Comparis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확장상표평가에 있어서 전문성에 따른 속성정보의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9
확장된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11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소비자의 확장상표평가에 대한 준거기준으로서 모상표스키마와 유사품스키마의 적용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0 .11
국가이미지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의 관계 : 한ㆍ미 비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1 .02
소비자의 다양성추구성향에 따른 고려상표군형성에 관한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7 .06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상표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한국·미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