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소비자 인지도에 의한 주요국의 제품경쟁력 비교 연구 : 북경, 상해 소비자를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4 .02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몽골 시장에서 한류에 대한 태도가 한국의 이미지와 제품신뢰, 구전 및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11
한국기업에 대한 상해와 북경소비자의 태도에 관한 실증연구
산업경제연구
2008 .04
한국 국가이미지 효과의 중국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제조국가 이미지와 상표 이미지가 미국 소비자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0 .01
중국 주요지역별 소비자의 국가이미지와 지역이미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국제경영연구
2007 .01
한국의 국가이미지 영향요인에 관한 탐색적 실증연구 : 정부, 기업, 민간활동 변수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9 .06
제품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경영경제연구
2010 .08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 및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방송학보
2005 .09
미국 대학생들의 한국에 대한 국가 이미지: 텍사스주 대학생을 사례로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1 .01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한국 제품의 해외 이미지 결정 요인: 28개국 실증 연구
국제경영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