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연 및 전시용 상향식 포그스크린 원리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프로젝터 1 대를 이용한 360 도 벽면 파노라마 투사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하향식 포그스크린 생성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사실적인 파괴 특수효과의 제작과 360도 파노라마 영상 전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파노라마 이미지 기반 3차원 공간 구성 시스템 설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호모그래피와 추적 알고리즘을 이용한 구면 파노라마 영상 생성 방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Research on the Image Projection of Platform Screen X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스크린 X, 몰입적 영화 경험을 위한 공간적 인터페이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360도 파노라마 영상 기반 대화형 가상현실 서비스 구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특허청 대표 이러닝 콘텐츠, ‘IP 파노라마 2.0’ 개발... IP전략 학습에 기대
특허뉴스
2022 .04
실사 영상기반 3 차원 대화형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공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Research on Security Model and Requirements for Fog Computing: Survey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스마트 시티 구축을 위한 텔레스크린 서비스플랫폼 표준화동향 및 시장성 분석
문화기술의 융합
2015 .01
인터렉티브 아트의 초현실적 표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스크린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분석방법 제안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포그 클라우드 환경에서 효율적인 저장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19 .01
뫼비우스: 도예의 촉각성에 기반한 인터렉티브 사운드 인스톨레이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뇌와 컴퓨터 상호작용을 응용한 인터렉티브 아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MICE-LED융합 양방향 미디어아트 인터렉티브 컨텐츠 및 Tele-Screen 기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인터렉티브 동물 장난감과 아동의 정서적 상호작용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