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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노라마 이미지 기반 3차원 공간 구성 시스템 설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프로젝터 1 대를 이용한 360 도 벽면 파노라마 투사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호모그래피와 추적 알고리즘을 이용한 구면 파노라마 영상 생성 방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원통형 포그스크린 파노라마 영상 투사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실사 영상기반 3 차원 대화형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공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360도 파노라마 영상 기반 대화형 가상현실 서비스 구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가상현실(Vritual Reality)을 활용한 소규모 영상 프로덕션의 가상제작 공정 최적화 설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미술저작물의 실내 촬영의 저작권법적 쟁점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초고선명(UHD)TV를 이용한 파노라마 실감영상구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Display Formats and Production Methods According to the Display Type of Virtual Museu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Offline-Onsite-Online (3O) 관객참여형 XR 전시: 개발사례 ‘암모나이트를 만나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전시박람회 온라인가상전시 설계 프레임워크 및 사용자경험 요소에 관한 연구 - CES2021 온라인 가상전시 사이트 운영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도자공예 전시의 통섭연출 기법에 관한 연구 : 도자전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영상 작품 전시를 위한 실시간 안내수단 디자인: ‘리얼 타임 웹 리플릿’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전시 경험 확장을 위한 소셜 전시 큐레이션 사용자 경험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전시의 다중 유형 상호작용 연구 -오프라인, 혼합현실, 온라인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1
체험교육 접근성 증진을 위한 Edu-Tainment 개념의전시환경계획지표연구 (Ⅰ) - 초등학교 어린이의 관람행태 및 인지특성 분석을 중심으로-
청소년시설환경
2016 .01
커뮤니케이션 모델을 활용한 과학전시기획자의 의도에 대한 관람객의 수용도 분석: 파동물리융합전시에 대한 대학생의 관람경험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Virtual Production을 활용한 영상 제작 실습 방법연구
연기예술연구
2022 .02
언택트(Untact) 시대에 적합한 전시공간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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