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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관련연구
3. 연구내용 및 연구대상
4. 연구결과
5. 결론 및 향후연구
참고문헌
초록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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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SW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비전공자 프로그래밍 학습에 관한 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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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4
대학 신입생을 위한 소프트웨어 기초 교육 만족도 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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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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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7
대학의 비전공자 SW교양교육에 관한 인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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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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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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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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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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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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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무용전공 대학생의 전공활동만족도가 전공효능감 및 전공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 전공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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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4
자기설계전공의 가능성 : 미국의 경우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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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6
전공 자율 선택(무전공) 입학제도 정착 방안 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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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6
비전공자 대상의 컴퓨터 프로그래밍 입문 교양 수업에서의 학습자의 어려움 분석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01
초·중학교 SW 심화교육을 위한 가상현실 프로그래밍 도입 가능성 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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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4
소프트웨어 기초 교육에서 수업 방식에 의한인문대학생의 디지털 마인드 변화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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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1
초?중등 학생들의 SW교육에 대한 성별 인식 차이 분석 - SW교육 연구학교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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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0
비전공자 소프트웨어 교육 운영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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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The Effect of Major Satisfaction of University Students in the Faculty of Humanities and Social Sciences on Career Decision, Career Renewal Competency in the Era of COVID 19 Coexist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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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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