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변수와 연구제안
Ⅳ.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 품질과 점포신뢰 그리고 재방문 의도 간의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지방도시에 입점하고 있는 종합슈퍼와 백화점에 대한 점포이미지 비교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2 .01
점포충성도 결정요인에 대한 온라인-오프라인 비교 : 점포이미지 변수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4 .07
점포개성의 측정도구 개발
마케팅연구
2009 .12
점포 내 체험, 점포만족, 구전정보의 특성과 점포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고객 네트워크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4 .07
호텔서비스의 인적 서비스요인이 관계의 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할인점에 대한 태도의 선행요인과 충성도 - 인도 소비자를 대상으로 -
국제경영연구
2009 .01
점포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 점포운영특성, 브랜드, 입점 시설 및 상권
유통연구
2017 .04
소비자의 습관적 점포충성도의 개념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2 .08
고객자산 형성요인과 점포선택 모형에 관한 연구 – 백화점과 패밀리레스토랑 재방문 사례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09 .01
가격 촉진이 점포혼잡도 및 촉진가치를 통하여 점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3 .01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온라인에서 점포 개성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 신뢰,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1 .04
인도소비자의 점포 태도와 점포 충성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점포선택 속성이 점포신뢰와 점포만족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폰매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SPA브랜드 점포속성 및 점포개성 : 자아일치성과 점포태도의 관계에서 자기해석수준과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4 .02
관찰 자료를 이용한 소매점포 성과의 결정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