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3
2021
2019
2018
2012
Abstract
1. はじめに
2. 先行研究と本研究の目的
3. 調査方法
4. 調査結果
5. 考察
6. まとめと今後の課題
参考文献
요지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韓国における日本語OPIに関する研究の動向と展望
일본어학연구
2020 .12
聞き手の理解度に影響を与える要素 - 日本語学習者のOPIデータをもとに -
일본어학연구
2023 .12
일본어검정시험(J.TEST와 JLPT)의 난이도 비교고찰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7 .04
일본어 비전공자를 위한 JLPT 교재개발에 관한 연구 : N5 문자 · 어휘를 중심으로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9 .03
日本語入門者のための教材開発研究 - JLPT N5の教材作成を中心に-
일본어학연구
2019 .09
ACTFL-OPIの教育的意義と課題について - 教師と学生へのアンケート調査を通して -
일본어학연구
2023 .12
OPIデータでみる韓国人学習者の外来語使用について - 過去のデータとの共通点と相違点 -
일본어학연구
2023 .12
TOPIK과 JLPT 읽기 지문에 나타난 문화 요소 비교 분석
언어와 문화
2020 .01
日本語教育政策の研究 - ベトナムの「中学校・高校」を中心に -
일어일문학연구
2020 .01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일본어능력시험 내용 연구 - JLPT 1급 문자․어휘를 중심으로 -
일본어문학
2020 .01
言語能力の評価 · 測定のための評価項目と評価基準についての分析 · 考察 -JLPT · JPT · FLEX · CEFRを対象に-
일본연구
2025 .02
비대면 일본어수업에 대한 학습자 만족도 조사 - JLPT 문법수업 피드백을 중심으로
일어일문학연구
2022 .05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漢字学習の実力調査 ― 旧JLPT3,4級水準の学習者を対象に ―
日本語敎育
2017 .01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통한 일본어능력시험 분석과 학습 교육 ―JLPT 4급 문자・어휘를 중심으로―
일본문화학보
2021 .11
日本語会話授業におけるシャドーイング練習と学習者の反応 - OPIレベルにもとづいて -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1 .09
“NSLI-Y 한국어 단기 교육 프로그램”의 현황과 과제
열린정신 인문학연구
2019 .12
韓国人学習者を対象にした外来語の使用実態と課題 - OPIを用いた質的考察‐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3 .09
인공지능에 의한 일본어 텍스트 생성 및 일본어능력시험 난이도 분석 시스템 개발 연구
日本學硏究
2021 .09
韓国におけるACTFL-OPIに関する研究の動向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0 .09
한국인 학습자의 일본어 특수박의 발음 습득에 대한 횡단 연구 - ACTFL-OPI 방식의 회화음성을 대상으로 -
日本語敎育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