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문헌 검토
Ⅲ. 사랑받는 느낌 및 그 사회비교에서 발견되는 남녀 간 차이
Ⅳ. 본 연구 개관
Ⅴ. 방법론
Ⅵ. 분석 결과
Ⅶ.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로맨틱 관계의 발전 단계에 따라 변화하는 남녀 간 선물주기 행위 : 진화심리학 시각에서
마케팅논집
2017 .01
The Influence of Social Distance on the Gift Preferences of US Consumers’ Gift-Givers and Recipients*
경영컨설팅연구
2024 .02
지각된 선물가치가 관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책이라는 선물
우리교육
2019 .12
만 3세 유아의 놀이에 나타난 선물의 의미 변화
인문사회 21
2021 .01
모바일 보답 선물에 대한 수령자와 증여자의 행동 연구: 보답 선물 의도와 보답 선물 기대
상품학연구
2021 .08
온라인 선물하기 플랫폼에서 조절초점과 선물증여동기가 선물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4 .08
선물: ‘교환임을 부정하는 교환’
인문사회 21
2022 .10
[ITEM] 그대에게 이 선물 드리리
한경MONEY
2024 .05
선물하기(gift-giving) 행동이 소비자의 정체성 위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미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05
개인화 제품 선호의 영향요인: 선물 구매상황에서 선물 구매자와 선물 사용자의 관계 특성과선물 구매자의 자아해석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선물의 역할(giver-receiver)에서 관계적 특성이 해석 수준(construal level) 선호도 차이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선물 행위(gift giving)의 역할이 제품 구성에 대한 선호에 미치는 효과: 조절모드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온라인 선물 행동이 사회자본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 규모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4 .08
소비자 선물 증여(gift-giving)행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리서치] 추석 선물 선호도 2위에 오른 건기식 : 과거 값비싼 선물 대신 합리적인 선물로 바뀌는 추세
넥스트 이코노미
2024 .10
관계 발전 동기가 선물 구매 시 행동적 비용에 미치는 영향: 수혜자 지향성의 매개 및 연령의 조절 효과
소비자학연구
2024 .06
에너지 선물 시장 연구에 관한 연구 추세와 정보 이론 기반 에너지 선물 수익률 네트워크 구성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KOSPI200 원선물과 미니선물의 가격발견 기능 비교 분석
선물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