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 간의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8 .06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The Effects of Food Service Establishment’s Cultural Marketing on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관광경영연구
2017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5
호텔고객이 인식하는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중국 내 서구 글로벌 기업의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중국 전통적 가치의 조절효과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호텔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이미지 간에 사회적 책임 활동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문화마케팅이 관광지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A Study on the Impact of Cultural Contact Service on Brand Equity
유통과학연구
2020 .01
문화도시 형성 요인이 거주와 방문자의 행동 특성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3 .08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문화도시 요인이 도시정체성과 도시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1 .06
호텔 기업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과의 정준상관 관계 연구 : 서울지역의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6
문화기반시설의 문화서비스품질과 브랜드 자산, 방문객 만족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공공도서관, 박물관, 미술관, 문예회관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8
외식기업 브랜드확장 시 지각된 적합성, 소비자-브랜드 관계, 확장브랜드평가의 관계 -기업명성 및 소비자혁신성의 조절역할-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외식 기업명성, 소비자기반 모브랜드자산, 확장브랜드태도의 관계: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역할
호텔관광연구
2020 .02
패밀리레스토랑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의 질 형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2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