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모형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5
문화마케팅이 관광지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호텔 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가 브랜드 자산 및 지불 의사에 미치는 영향: CSR에 대한 고객 지지의 조절 효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12
호텔 기업의 친환경 실천과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간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5 .02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 간의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8 .06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호텔 브랜드 표준전략에 대한 직원의 지각이 브랜드 구축활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09
소프트 브랜드 호텔 브랜드 자산과 추가금액 지불 의사 간의 관계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9
고객 유지와 브랜드 자산 향상을 위한 문화마케팅 프로모션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창업학회지
2021 .01
성분형 브랜드 자산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및 타당화 연구
마케팅연구
2022 .11
감천문화마을의 지역 문화마케팅이 지역 브랜드 자산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2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9
정책브랜드 자산 구성요소 및 평가모형에 관한 연구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9 .01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브랜드관계품질, 그리고 결과변수의 구조적 관계: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브랜드 편익이 마케팅・재무성과가 반영된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6 .01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