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광주 · 전남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5
단체외식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관계품질 및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성격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 지역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3
테마 레스토랑의 상징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점포 애착과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한식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경험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2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신뢰,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사회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긍정적 감정과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8 .06
항공사 기내 물리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6 .01
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항공기 객실의 확장된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An Analysis of a Causal Relationship between a Franchise Coffee Shop’s Servicescape Factors and the Ability to Provide Service with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16 .01
베이커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베이커리관여도의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를 조절변수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항공사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소규모 일식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한옥스테이 서비스스케이프와 이용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