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점포이미지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8
단체외식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관계품질 및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성격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경험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신뢰,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 지역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3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베이커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베이커리관여도의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2
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한식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및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의 긍정적 감정, 만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7 .01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를 조절변수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고객수용이 공동창조 및 공유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구조: 테마파크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0 .03
항공기 객실의 확장된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테마 레스토랑의 상징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점포 애착과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항공사 기내 물리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6 .01
한옥스테이 서비스스케이프와 이용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베이커리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