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의 비즈니스 서비스품질에 대한 실증적 분석 : 기내엔터테인먼트서비스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2 .03
공공 연구시설 활용 증진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 : RFID/USN 종합지원센터의 서비스품질, 이용자만족, 재이용 및 추천의도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지
2010 .06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한·중 양국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12
관광호텔 식음료상품 서비스 품질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9 .12
철도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추천의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항공사 기내 서비스 속성이 고객만족과 추천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Integrative Analysis on Service Quality and User Satisfaction of Wired and Mobile Internet : A Case Study in Korea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07 .11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A Study on the effect of product recommendation system on customer satisfaction: focused on the online shopping mall
산경연구논집
2020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와의 영향관계 연구 : 지역별 조절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5 .12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중국 국외여행사의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전자상거래에서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국내 저비용항공사 기내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추천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연구저널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