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충동구매 후 감정과 인지가 재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조절초점, 자기조절, 감정이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위험추구와 다양성추구가 소비자의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중국인플루언서의전자상거래생방송에서시청자의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요인에 관한연구 : 긍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3
라이브커머스에서 충동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4
How Consumers’Mindfulness Moderates Impulsive Buying Tendency
서비스마케팅저널
2020 .01
온라인 사회적 상호작용 요인이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22 .06
충동구매 경향성과 개인특성 간의 관계에 대한 지각된 스트레스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라이브커머스 소비자의 감각 추구 성향이 충동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TV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에 따른 충동구매 성향의 유형에 관한 연구: 인지부조화 경험의 감소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2 .05
체면민감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동구매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왜 물질주의가 소비자의 충동구매를 높이는가?: 소비자 가치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18 .01
온라인 화장품 구매에서 촉진자극과 웹사이트 우수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온라인 쇼핑몰 댓글 이용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사전지식과 자율성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1 .12
중국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한국 고급 화장품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온라인 쇼핑에서 매장특성이 고객의 충동구매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4
Impact of Social Presence on Consumer Impulse Buying in E-Commerce Platforms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20 .01
인터넷쇼핑몰환경에서 소비성향이 충동구매 및 제품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경제적 효익 조절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새로운 장소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노스탤지어, 희소성의 매개효과
상품학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