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체험요소가 감정반응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레즌스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해외여행 체험이 여행자의 즐거움 및 구매 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축제 품질, 감정(즐거움, 각성, 지배), 만족도, 그리고 축제 개최효과 간 구조적 영향관계 분석 : 자극-유기체-반응(S-O-R)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체험경제 이론을 이용한 축제체험이 즐거움과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점포 내 고객의 정서적 경험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혼밥고객의 지각된 외식가치가 감정반응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4
체험경제(4Es)이론을 적용한 한국관광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1
여행객의 성격 5요인이 심리적 행복감 및 여행체험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강릉지역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축제의 긍정적 감정반응을 매개변수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농촌체험관광이 체험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체험경제이론을 기초로 한 고객 체험품질 향상을 위한 체험마케팅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가로수길’의 물리적환경이 중국 관광객의 쇼핑경험 가치와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항공 서비스 인카운터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韩中感性体验研究比较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환경이 감정반응, 서비스가치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0 .01
관광수용태세, 부정적 감정반응 및 회피행동의 영향관계
MICE관광연구
2017 .01
체험경제(4Es)와 체험마케팅(SEMs) 관점에 의한 축제에서의 관광객 체험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산 해미읍성역사체험축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7
테마관광의 경험적 가치에 따른 감정반응, 지역이미지가행동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축제 서비스스케이프가 축제이미지, 감정반응,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진안 홍삼축제를 사례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축제 참가자의 축제품질, 감정반응 및 재참가 의도의 관계 연구: 중국 칭다오 국제맥주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