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재방문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감정반응을 조절변수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감정반응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5 .06
중국 농촌관광의 서비스품질과 감정적 서비스가치,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 커피전문점 제품/서비스이미지가 한국 커피전문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재한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프리미엄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체험이 즐거움, 플로우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소규모 커피점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 관계연구 : 중국 장춘지역의 커피점을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문화공간 카페의 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0 .12
커피전문점의 감각마케팅이 PAD 감정,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Stimulus-Organism-Response 모형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과 메뉴 체험이 고객 만족, 추천 의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1 .12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지각수준을 조절변수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커피전문점의 감성이 신뢰와 만족, 재방문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 디저트 판매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2
AHP분석을 이용한 개인 커피전문점 창업 성공요인의 중요도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6 .06
커피전문점의 메뉴품질 및 서비스품질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