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0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고가 · 저가 가격수준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지역의 커피소비자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커피전문점의 감각마케팅이 PAD 감정,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Stimulus-Organism-Response 모형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문화공간 카페의 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0 .12
베트남 유학생의 한국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3 .02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환경이 감정반응, 서비스가치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2 .12
저가 커피 전문점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0
부산지역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향기마케팅을 매개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역할
관광연구저널
2016 .01
브랜드 커피전문점 이용의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브랜드 체험 및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성과품질에 관한 연구 : 고가격브랜드와 저가격브랜드의 차이
관광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친환경 활동이 브랜드 태도, 기업 이미지, 브랜드 애착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