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도출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Ⅵ.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해관계자 이론을 이용한 사회적 책임 활동의 스타벅스 브랜드 사랑에 대한 영향
관광학연구
2020 .01
스타벅스 입지의 공간적 효과에 관한 연구 - 2016년 개점된 서울시내 점포를 대상으로 -
국토지리학회지
2020 .03
커피 소비자들의 신뢰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스타벅스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스타벅스의 경영혁신사례를 통한 군 조직문화 개선 가능성 모색
신산업경영저널
2019 .12
한국과 태국의 스타벅스 고객만족도 비교 분석
혁신기업연구
2024 .03
The Effect of the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Brand Trust and Loyalty in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2020 .07
스타벅스를 이용한 커피전문점 재구매 의도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9 .09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사랑을 매개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조절된 매개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브랜드 젠더와 소비자의 성별·성정체성간의 관계 탐구: 스타벅스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브랜드진정성,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브랜드사랑, 및 구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물류연구
2024 .03
소비자의 자기인식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PART 2] 컬러로 본 브랜드_스타벅스는 왜 초록색인가
더스쿠프
2020 .02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2 .12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도시브랜드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 대전광역시 지역주민의 관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2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Infographic] 스타벅스의 변신_빵내음에 돌아보니 어~ 스타벅스였네
더스쿠프
2020 .07
0